1,069 3 0 32 118 4 5개월전 2

배드민턴에서 살아남기

배드민턴 홀릭이 안내하는 배드민턴 입문부터 대회 참가까지 과정

유엔에서 청년의 나이를 18세에서 65세까지로 정했다지요? 배드민턴처럼 과격한 운동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나이가 딱 이 정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흔히 말하기를 배드민턴은 입문하는 과정도 어렵지만 배드민턴 동호회에서 살아남기는 더욱 힘들다고 합니다. 그런 말을 들을 때마다 선배 동호인으로서 안타깝고 책임감도 느껴집니다. 배드민턴에 입문하여 실패하지 않으려면 무엇보다도 준비를 잘 해야 합니다. 라켓과 운동화 등 용품 준비는 물론이고 기본적인 체력과 흔들리지 않는 마음도 필요합니다. 또한 기본 규칙과 용어, 실력 향상의 방법 등을 알고 시작하면 배드민턴에 더 빨리 적응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배드민턴에 입문하려는 분들이나 동호회 가입은 했으나 어설픈 초보분들에게 도움이 되..
유엔에서 청년의 나이를 18세에서 65세까지로 정했다지요?
배드민턴처럼 과격한 운동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나이가 딱 이 정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흔히 말하기를 배드민턴은 입문하는 과정도 어렵지만 배드민턴 동호회에서 살아남기는 더욱 힘들다고 합니다.
그런 말을 들을 때마다 선배 동호인으로서 안타깝고 책임감도 느껴집니다.

배드민턴에 입문하여 실패하지 않으려면 무엇보다도 준비를 잘 해야 합니다.
라켓과 운동화 등 용품 준비는 물론이고 기본적인 체력과 흔들리지 않는 마음도 필요합니다.
또한 기본 규칙과 용어, 실력 향상의 방법 등을 알고 시작하면 배드민턴에 더 빨리 적응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배드민턴에 입문하려는 분들이나 동호회 가입은 했으나 어설픈 초보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입니다.
배드민턴 레슨을 하는 코치님과 학교 체육 선생님들께도 배드민턴 입문자료로 추천드립니다.
지은이 : 봄사랑


고등학교 교사와 결혼정보회사 커플 매니저, 학습지 선생, 퍼실리테이터, 독서토론 지도사,
유튜버 등 다양한 일을 해왔고 몇 가지는 지금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든 일들이 저에게는 소중한 시간이었고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는 계기였습니다.
긍정의 아이콘으로 '지금 이 순간'을 즐기며 취미도 다양합니다.
수영과 탁구, 합창단에 푹 빠진 적도 있었으나 20년 이상을 배드민턴에 홀릭 되어 있습니다.

작은 도서관에서 봉사하며 가끔 독서토론을 진행합니다.
원탁회의 소그룹 퍼실리테이터로 활동하기도 합니다.

처음 배드민턴을 시작하는 분들이나 배드민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읽어 볼만한 교양서네요.

목차1. 지은이


안내서이자 실용서인데 참 읽기 편안하고 재미있었습니다. 작가님의 2탄과 3탄이 기다려집니다.


주베날(Juvenal)은 "건강한 정신은 건강한 육체에 깃든다"라고 했습니다. 몸이 건강해야 마음도 건강하다라는 뜻이겠지요. 특히나 베드민턴은 요즘 핫한 스포츠이기도 합니다. 우선 동호회부터 시작해 보고 싶습니다.

목차1. 지은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종목! 그래서 간과했는데, 이 책을 보며 도전하고 싶어졌어요~~^^


배드민턴 손쉽게 생각했는데, 초보였던것을 간과하고 있었습니다. 이번 기회에 제대로 배드민턴을 배워보도록 열공해보렵니다.


저도 배드민턴이 치고 싶어졌어요. 도움이 되는 글 감사합니다~^^


한발 한번의 스메싱이 쌓여 인생 홈런으로 이어집니다

목차1. 지은이


넘치는 활력이 느껴져요^^ 가족과 함께 배드민턴 홀릭 해보고싶네요!

목차1. 지은이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